2012년 10월 21일 일요일

계시받았다는 목사의 만행 -하나님의목자와 사단의목자

A씨는 여신도들에게 "마음 속에 있는 나쁜 것들을 걷어내야 한다"며 
이들의 신체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고
일부 여신도들에게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며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정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라하기에
이러한 만행을 저지르고 하나님의 말씀이라며
이야기 할수 있는것입니까?
신천지에서 밝히 밝힙니다.
보이는 하나님의 뜻을 밝혀 드립니다. 

본문 : 마 7:15-27
 
   하나님의 목자와 사단의 목자는 어떻게 다른가?
 
   마 7:15-16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
                   화과를 따겠느냐
 
   초림 당시 세례 요한은 서기관·바리새인 목자들에게 ‘천국이 가까이 왔다. 회개하라(마 3:1-2).’고 하였고, ‘도끼가 이미 나무 뿌리에 놓였다(마 3:10).’고 하였다. 예수님도 ‘천국이 가까이 왔다. 회개하라(마 4:17).’고 하셨다. 그러나 이스라엘 사람들은 온 세계에서 자기들만 선민이고 정통이며, 하나님께 사랑받는 정통 신앙인인 줄 알고 있었다. 그러기에 그들은 ‘하나님은 우리 아버지’라고 예수님께 말했다. 이 때 예수님의 대답은 달랐다. ‘하나님이 너희의 아버지가 아니라, 너희의 아비는 거짓말쟁이 마귀라.’고 하셨고, ‘너희도 너희 아비같이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낸다.’고 하셨다(요 8:31-44 참고).
 
   마태복음 4장에서 사단은 예수님께 천하 만국이 자기 것이라고 소개하였다. 아담 범죄 후 사단은 6천 년 간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자들을 핍박하였고 죽여 왔다(마 5:11-12, 23:29-35, 행 7:51-53 참고). 죽인 자들은 당시 하나님의 목자라고 하는, 교권 잡은 자들(사단의 목자들)이었고, 타종교인이나 불신자가 아니었다. 예수님과 그 제자들도 당시의 제사장들과 장로들에 의해 죽임을 당했다(마 27장 참고).
 
   신약 성경에 예언한, 주 재림 때의 이 세상은 어떠하다고 기록되어 있는가? 그리고 현실은 어떠한가?
   예수님이 신약을 이루시기 전에 이룰 예언들을 먼저 알리는 일이 있었으니, 그 기간이 약 2천 년이 걸렸다. 예언이 땅 끝까지 전파되었으므로(마 24:14) 오늘날 그 약속하신 것을 이루셨으니, 곧 신약의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것이다.
   이루신 것은, 기록된 예언같이 교회와 목자들의 부패로 멸망받는 것과, 또 멸망받아 이방 멸망자들에게 사로잡혀 포로가 된 이 때 재림의 주님이 오셔서 포로 된 성도들을 도둑같이 빼내는 일 곧 추수하는 일이다. 교회와 목자와 성도가 사단의 목자에게 멸망받는 일이 없이는 재림의 일이 없는 것이다(마 24장 참고).
   재림하시는 예수님은 이 땅에 약속한 목자(이긴 자, 계 2, 3장)를 선택하시고, 신약이 이루어져 나타난 것들을 먼저 그 목자에게 보여 주시고 계시를 주시어 하나님의 말씀과 본 것을 전하게 하신다. 이는 초림 때 하나님께서 약속의 목자(메시야) 예수님에게 구약이 성취된 것을 다 보여 주시고 계시를 주시어 그것을 전하게 하심과 같다. 이 때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와 성도들을 멸망시킨 멸망자들이 그 사건을 보고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를 가만히 보고만 있겠는가?
 
   초림 때(길 예비자 세례 요한 때) 예루살렘은 사단의 목자에게 멸망받았고, 그 후 예수님이 오시어 예루살렘의 사건을 증거하실 때 멸망자 서기관·바리새인(마 23장)이 예수님께 어떻게 한 것을 안다면, 오늘날 길 예비 일곱 별(사자)들의 장막을 멸망시킨 자들이 그 사건을 보고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에게 어떻게 다는 것을 알 것이다.
   초림 당시 목자들과 장로들이 공회에 모여 예수님을 죽일 공론을 했고, 빌라도에게 고소하였고(마 26, 27장 참고), 무리들에게 돈을 주어 거짓 증거를 하게 하였다(마 28장). 그 제사장들과 장로들은 이방의 왕 가이사는 믿어도 예수님은 믿지 않았으며, 사생결단으로 예수님을 죽이는 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
   재림 때인 오늘날은 어떠한가? 약속의 목자는 신약이 이루어진 것을 다 보고, 듣고, 지시에 의해 증거한다(배도와 멸망의 사건들). 이를 안 멸망자들이 보고만 있을 리 없다. 초림 때와 같이 전국의 목자들과 장로들과 세상 권위자까지 동원하여 약속의 목자를 없애려고 수차 공론을 하였고, 돈을 주어 거짓 증거자들을 동원하여 고소에 고소를 거듭하고 있다.
   그들은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가 하는 일마다 매사에 불만투성이이며, 종교 언론을 통해 거짓말을 지어내고, PD수첩을 통해 약속의 목자를 매장시키기 위해 허위·왜곡 방송을 하게 하였다. 그리고 전국 교회들마다 들고 일어나는 행위는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에 대해 상상할 수 없는 비난과 또 이단이라는 누명을 씌워 이 땅에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한다.
   안티(anti)신천지 카페, 이메일, 인터넷 등으로 온통 난리다. 성경은 이러한 행동을 하는 자들을 사단·마귀·뱀·독사·용·짐승 등으로 표현하였다. 이렇게 표현된 문자 그대로의 짐승이 이 같은 악을 할 수가 있겠는가?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는 참으로 주님의 가신 길을 마다하지 않고, 좁고 협착한 길이라기보다 더 험난한 사생의 길을 넘고 넘어, 보다 더 참되고 선하고 착한 선행을 더하여 쉬지 않고 빛을 전한다.
   하나님은 죄인(악인)을 구원하기 위해 죄 없는 의인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아 대신 피 흘리게 하셨고, 용서와 사랑과 축복을 하라고 하셨으며, 원수까지도 사랑하라고 하셨다. 그러나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악인이 변함이 없는 것은, 그 옛날의 사단 마귀가 오늘날에도 거짓 목자에게 들어갔기 때문에 사단의 뜻에 따라 악을 행하는 것이다. 육신의 괴로움보다도 더 견디기 어려운 악평과 핍박을 어찌 말로 다하랴?
 
   청지기교육원은 장막성전(하늘 장막)에 들어와 만행을 저질렀다. 청지기교육원의 대표 목자들은 ‘이단 정화’라는 명목으로 장막성전에 들어와서, 약 3천 명의 성도가 바라보는 단상에서 자기들이 이단이라고 정한 장막성전의 목자에게 안수를 받았고, 그들은 신학교 문전에도 가 보지 못한 장막성전 전도사들 17명에게 목사 안수를 하였다. 그들은 자기들이 정통이라고 전 성도에게 오른손을 들어 맹세하게 하였고, 이마에 안수받게 하였다(1981년 9월). 이것이 어찌 하나님의 법과 계명이겠는가?
 
   이후 약속의 목자가 이 사실을 성도들에게 알림으로 참 신앙을 바라는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여들었고, 기성 교단은 신천지와 약속의 목자를 없애려고 모든 수단을 총동원하여 핍박을 가해 왔다. 고소, 고발, 허위·왜곡 방송 등을 하였고, 경찰, 검찰, 언론, 방송 등 각계각층에서 이에 대한 사실 조사가 시작되었다. 사람마다 부모 형제가 있고, 친구와 일가친척들이 있다. 그러한데 고향 동네, 동민, 일가친척, 형제, 자매, 친구, 고향 면사무소, 호적지, 군청에 이르기까지 조사가 이루어졌고, 약속의 목자의 발자취가 닿은 곳과 또 주변 동네까지, 그리고 성도들의 직장·학교까지 조사하였다. 얼마나 나쁜 자로 방송하였기에 이 같은 만행을 할까?
   각계각층은 조사에 분주하였고, 그 결과 잘못된 부정은 눈꼽만큼도 발견된 점이 없었다. 결론은 “혐의 없음”이었다. 사회 언론들도 기자 회견을 열고 “혐의 없음”을 세상에 알렸다. MBC PD수첩은 비로소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했다. 그 이후 지금의 상황은 어떠한가? 한기총은 더한층 핍박과 목조르기를 쉬지 않고 있다.
 
   이와 같이 험난한 길이 천국 길이요 예수님의 길이며, 이긴 자 약속의 목자의 천국 가는 길이다. 수많은 날의 애타는 심정, 하나님의 일에 대한 걱정, 성도들에 대한 걱정 …. 세상에서 발붙일 곳 없게 매장하고, 그 거짓된 허위․왜곡 보도는 마치 사실인 것같이 유포되고, 이 거짓말이 불같이 번져 불어나 이 불 속에서 헤쳐 나오는 모습은 마치 사생의 길을 넘고 넘듯 가슴이 타니, 하늘을 바라보고 부르짖는 기도를 어찌 쉴 수가 있겠는가? 두 손 모아 하나님께 우러러 구하는 기도 소리. 내 생명이 죽어 해결이 된다면 예수님같이 차라리 십자가를 지는 것이 …. 그러나 지금의 ‘이 때’를 잘 아는 마음은 결심 또 결심한다.
   참으로 신천지 가족들을 하나님이 보호하시어,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가족답게 한 사람 탈락 없이 그 모진 풍파 이겨 내고, 여전히 전도해 변함없이 이전보다 더 많은 수가 신천지로 모여옴은,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이요 또한 성도들이 진리로 승리한 것이었다.
   드디어 신천지 인터넷 방송이 나가게 되었고, PD수첩의 허위·왜곡 방송에 대한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로 세상에 알려 거짓에 물들인 속옷을 빨아 주게 되어 감사하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사단과 그 소속 목자의 수법은 같은 것이었고, 이를 아는 신천지는 승리하게 되었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알기에 그 뜻대로 열두 지파 144,000명(제사장)과 흰 무리(백성)가 창조되고 있다. 이 소식은 땅 끝까지 속히 전파되어, 천하 만민이 하나님을 믿게 되고, 예수님께 감사하며, 만국이 와서 경배하게 되며, 우리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게 된다. 이 때 성경의 약속(요 14:20)대로 신천지인들은 성령을 얻게 되나, 핍박하고 회개하지 않는 목자들은 지옥의 유황 불못으로 가게 된다. 순교의 영들과 함께 신인 합일(神人合一)된 신천지는 첫째 부활자로 주와 함께 영원히 살게 된다(계 20:4-6 참고). 아멘!
-진짜바로알자신천지중에서-
똑똑한신앙인이되는법
진짜바로알자신천지 http://cafe.naver.com/scjschool
신천지인터넷방송 http://www.scjbible.tv/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