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일 금요일

런던올림픽의뜨거운 열기보다 더뜨거워진 신천지의 올림픽

런던올림픽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제우스 신에게 드리는 제전 경기에서 유래되었다.

고대올림픽은 테오도시우스 황제가 로마제국의

국교를 기독교로 정함으로써 이교도의 행사로 규정되고,

394년 올림픽의 폐지라는 칙령이 선포되면서

 393년 열린 제293회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리게 되었다.

피에르 쿠베르텡(P. Coubertin)에 의해 1894년 6월 23일

파리의 소르본대학에서 열린

국제스포츠대회에서 유럽 각국의

 대표들로부터 만장일치로 찬성을 얻음으로써

1,500여 년 동안 중단되었던 올림픽이 시작되었다.

 올림픽으로 상호이해와 우정을 다지며

평화를 이루고자 했던 바램~

-위의사진은 제5회 신천지 하늘문화예술체전-
세계가하나님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모두가 알길 바라는 신천지



세상에서

볼때 모든일 들이 그저 있는일 이라보지만

뭐든일들은  사람의 계획같지만 뭐든

하늘의 계획하심이 있다라는것을

다시금 느끼는 시간이다.

잠19:21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이
완전히 서리라
잠16:9사람이 마음으로 자기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 시니라

많은 이들이 말씀으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역사를

깨우치고 있다

그곳에 신천지가 중심에 서있다

"서기동래 동성서행"

서기동래[西氣東來]
서쪽 유럽에서 이룬 하늘의 복음이 땅 끝 동방의 나라
 대한민국에까지 전해 왔다는 뜻,

동성서행[東成西行]
정해진 약속대로 동방 한국에서 신약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 복음을 전해 준 서쪽 유럽에 계시 복음을 전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은 그들이

더욱 말씀을 알고 싶어하는 모습들

이모습속에 신앙하는 우리의 모습을 비추어 봐야겠다.



런던올림픽을위해서 4년마다 있는그일을위해서

많은 선수들이 이날을위해 피땀을 흘렸을것이다.

오늘날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하나님이 약속한것이며 하나님을

다시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고 전하고 있다.


 런던 올림픽으로떠들썩한 지금

보이지 않는곳에서

하나님의 약속하시고 계획하신일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면

성경에서 나는 어떠한존재인가?

사14:24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나의생각한것이 반드시 되며 나의 경영한것이 반드시 이루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